진행상황
낙찰완료
작성일
2023.02.21
부서명
총무팀
조회수
142
연락처
이메일
일시
2023-02-22 ~ 2023-02-28

[입찰공고] 신한대학교 2023학년도 복사용지 단가계약 업체 선정

공고번호 : 신한대학교 제2023-0015

 

신한대학교 2023학년도 복사용지 단가계약 업체 선정 입찰 공고

 

1. 공고에 부하는 사항

. 입찰건명: 2023학년도 복사용지 단가계약 업체 선정

.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단가계약)

. 입찰등록 기간: 2023. 2. 22. - 2023. 2. 28.

. 제출장소: 신한대학교 의정부캠퍼스 믿음관 1층 총무팀

. 입찰서 개찰일시: 2023. 3. 2. 10:00

. 계약기간: 2023.3.1.-2024.2.28.

. 물품내역: 물품규격서 참조

 

2. 입찰참가자격 : 모집공고일로부터 현재 아래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조건의 증명)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동 시행규칙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 등)규정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의정부시 또는 동두천시에 둔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여러 법인이 함께 참여하는 컨소시엄 형태의 공동도급은 불허

. 입찰참가등록방법 : 직접 방문 접수하여야 하며 우편 등의 접수는 불가함

 

3. 제출서류

. 입찰관련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사본(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 등본) 1.

2)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법인은 법인인감 최근 3개월 이내) 1.

3)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일 경우) 1.

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5) 입찰참가신청서(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 1.

-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및 지급확약 포함

6) 청렴계약 이행각서 1.

7)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

8) 서약서 1.

9) 입찰서 (산출내역서 필수) 1.

10) 참가자격 증빙서류 1.

. 모든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 상기 열거된 자격조건을 모두 갖추지 않는 미 자격자가 한 입찰은 무효처리하

, 제출서류는 상기 순서대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낙찰자 선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입찰의 무효) 4,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327) 12(입찰무효)에 해당되는 입찰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및 신한대학교 입찰 공고문에 위배되는 업체

. 본교에 제출한 입찰 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되었거나, 부당 입찰이 인정될 경우

 

6.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계약법시행령, 계약예규 등)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사업검토를 충분히 하고 이를 제안해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해서는 입찰자가 책임을 집니다.

. 물품수량은 예상 수요량으로 학교의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낙찰자는 낙찰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신한대학교 회계에 귀속됩니다.

.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된 경우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약으로 합니다.

. 상기 공고내용은 신한대학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반드시 시설팀이 요청한 규격의 물품이 창고까지 납품이 되어야 하며, 이를 거부할 경우 계약은 그 즉시 해지됩니다.

. 입찰등록 시에 제출된 모든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7. 문의사항 :

. 물품에 관한 문의 : 시설팀 손정은 (031)870-3175)

. 입찰절차에 관한 문의 : 총무팀 김정호 (031)870-307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 2. 21.

 

 


신 한 대 학 교 총 무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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