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대학교 공고 제2023-0021호
소액 수의계약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신한대학교 동두천캠퍼스 엘리베이터 자체점검 및 유지보수 용역
나. 현 장 : 신한대학교(동두천캠퍼스)
경기도 동두천시 벌마들로40번길 30(상패동)
다. 과업기간 : 2023. 4. 1. ~ 2024. 3. 31.
라. 과업내용 : 별첨 과업지시서 참조
2. 계약방식
가. 계약방법: 소액수의(총액)계약, 지역제한, 청렴계약제
나. 공동수급은 불허
3.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 일시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3. 3. 14.(화) ~ 2023. 3. 20.(월) 12:00
나. 견적서 제출 : 총무팀 김종록 joro0509@shinhan.ac.kr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3. 3. 20.(월) 14:00 신한대학교 입찰집행관 PC
4. 견적서 제출 참가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의 참가자격 및 아래의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로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나. 「승강기 안전관리법」제39조에 따른 ‘승강기 유지관리업’등록된 업체
다.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경기도에 둔 자
- 소재지 기준일은‘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라. 견적서 제출 시 중소기업확인서 및 면허 등 참가자격 증빙서류를 함께 제출합니다.
5. 과업설명
본 입찰은 과업설명을 생략하며, 우리 대학교 시설팀[(031)870-2944, 담당: 조성윤]에서 과업내용서 열람으로 과업설명을 갈음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3항, 「같은 법 시행규칙」제44조에 의합니다.
7. 입찰보증금
소액수의계약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사항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조달청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합니다.
9.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 총무팀 [☎(031)870-3072, 김종록]
나. 과업지시서 및 용역내역에 관한 문의: 동두천캠퍼스 시설팀 [(031)870-2944, 조성윤]
2023년 3월 14일
신한대학교 총무처장